학교도 도서관도 닫고 집에 있는 책도 반복해서 다 읽어서 심심해하길래 몇권 골라 사봤어요 좋아할까 했는데 아주 잘읽네요 수준도 적당한듯 하고.. 첨에는 한권사보고 후속 이야기 사야지 했는데 첨부터 세트로 살걸 싶습니다 Judy Blume 작가님 책 관심이 생겨서 쭉읽어보아도 좋을거 같네요 최근 테스트를 안해보긴 했는데 AR 3~5 점대 책을 주로 봅니다 참고하세요~
어린 남동생 Fudge랑 살면서 피터는 4학년이 별 것 아닌 것처럼 느껴집니다. Fudge는 신발가게에서 화를 내고 심술과 억지를 부리며, 으깬 감자를 벽에 바르는 장난질도 치기도 하고, 또한 피터의 숙제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립니다. 그는 모든 것을 엉망으로 해치울 수 있는 2살짜리 테러범, 피터의 동생 Fudge. 너무나 오랫동안 참아왔습니다. Peter는 어떻게 그의 부모님에게 변화를 위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을까요. 그는 엄마에게서 임신소식과 이사계획에 대해 알게 됩니다. 이제 피터는 새로운 곳에서 최악의 6학년을 맞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, 과연 두 명의 어린 동생으로부터 어떻게 살아 남을 수 있을지…
+ 대상 : 8세 이상 (미국 기준)
+ 리딩 레벨 : 3.0 - 4.0
Fudge, Peter, Sheila and the rest of the gang are here - in brand-new irresistible editions from Berkley Books.
카테고리 없음